전세버스 자전거 동아리

인천 송도에서 강남권 이동은 지하철보다 버스가 좀. 대부도, 선재도, 영흥도는 모두 다리로 이어져 있다. 시흥 월곶에서 안산 탄도항까지 이르는 여정은 서해안 자전거코스 중에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코스이다. 서쪽은 들쑥날쑥한 둘레길이어서 자전거로 갈 수는 없습니다.

송도에서 대부도 자전거
인천송도에서 대부도 라이딩 — Steemkr

송도에서 대부도 자전거. 탄도항은 노을 명소여서 일부러 날씨. 서울에서 가까운 서해바다 자전거 타기 | 2021년 5월 5일 5월 5일 어린이날이다. 하루 두 번 열리는 제부도 바닷길/이하 ⓒ김종성. 부개역을 거쳐 인천대공원, 소래습지생태공원을 지나 시화 방조제에 도착하니 1시간.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부도에서 자월도 배편 차량선적 요금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도중에 인천대교로 진입하는 옥련 ic.

해안로에는 널찍한 자전거도로가 조성되어 근교라고는 믿기지 않는 멋진 경관을 만날 수 있다.


서해바다 연안엔 지구와 달이 밀당 (밀고 당기기)을 하다 하루 두 번 바닷길이 열려 갈 수 있는 섬들이. 인천 송도에서 이용할수 있는 대중교통으론 우선 (1) 지하철, (2) 인천/광역 버스, 그리고 (3) 송도 환승센터를 이용한 시외버스를 들수 있다. 대부도 자전거 길 라이딩 시에는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

송도국제도시에서 라이딩 해본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얘기하는 한 가지!


하루 두 번 열리는 제부도 바닷길/이하 ⓒ김종성. 편도 17.5km ★ 코스 핵심 정보 a. 도중에 인천대교로 진입하는 옥련 ic.

오이도역에서 대부도 초입까지 20킬로미터, 1시간 반 거리입니다.


다음번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부도에서 자월도 배편 차량선적 요금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시화나래조력공원에서 출발해 구봉도 낙조전망대와 대부도 해안도로를 돌아오는 여정이다.

탄도항은 노을 명소여서 일부러 날씨.


대부도에서 시화방조제 건너 서울로 자전거 타기. 그다음 서쪽 해안 방향인 시화방조제 쪽으로 쭉 달리면 대부도에 도착할 수 있다. 지하철 4호선의 끝인 오이도역에서 하차 후, 자전거 길을 따라 오이도 선착장으로 이동한다.

대부도, 선재도, 영흥도는 모두 다리로 이어져 있다.


대부도 자전거 길을 찾아가는 방법은 간단하다. 전철에 자전거를 싣고 4호선 종점 오이도까지 갑니다. 대부도 자전거길 찾아가는 방법& 준비물.

Popular Posts

일본 자전거 면허